About us

Michael Choi - tax@mchoicpa.com - ver3_message

Message from the President

미주 한인 공인회계사 총연합회 협회의 소중한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는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시작이며, 우리 모두에게 더 큰 성취를 위한 또하나의 중요한 한해가 될것입니다.

지난해 코스타리카 산호세에서 남가주 협회의 주도로 개최된 총회의 성공적인 진행에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 성공은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의 결과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새해에는 우리에게 또 다른 중요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4년 KASCPA 총회는 협회역사 28년만에 처음으로 텍사스주 달라스에서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될 예정입니다. 달라스 협회 회원들은 이번 총회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며, 여러분 모두가 '달라스에 와서 잘 대접받고 갔다'라는 느낌을 갖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총회는 전문지식의 재충전, 멤버간의 네트워킹, 그리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한 인적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며, 달라스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독특하고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최근에 새롭게 개편된 웹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협회의 소식과 행사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며, 여러분의 활발한 참여와 피드백을 통해 더욱 풍부한 내용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방문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2024년 한 해 동안, KASCPA는 회원님들과 함께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것입니다. 오는 9월 달라스에서 열리는 총회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여러분을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여러분이 달라스에서 최고의 대접을 받으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참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협회가 회원 여러분의 성장과 발전에 더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 1월

미주한인공인회계사 총연합회

회장 최만섭

OUR MISSION

본 협회의 주 임무는 회계 직업에서 요구되는 교육, 정보 및 회원과 연관 전문인들과의 교류를 통해서 회계사들의 전문성 향상과 다양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데 있습니다.

pick a wood letters of Mission word